경제 이야기 / / 2020. 10. 13. 00:45

국민은행 적금금리 알아 봅시다

반응형

적금을 꾸준히 부으면 목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요즘 이율이 높지 않지만 그래도 적금만큼 확실하게 목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적금은 어차피 이자 수익보다는 월급 중 일부를 모아 목돈 만든다는 목적이 강한 상품이므로 지금 금리가 좀 낮아도 꾸준히 적금을 부어 목돈을 만들면 가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중의 모든 은행에서 적금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1금융권의 대표적인 은행인 국민은행 적금금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국민은행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의 금융상품 메뉴를 누릅니다.

 

 

국민은행 적금금리

 

 

 

 

 

2. 금융상품 화면에서 예금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국민은행 적금금리

 

 

3. 화면 오른쪽에 보면 두번째에 '적금 상품' 메뉴가 보입니다. 여기를 누릅니다.

 

 

국민은행 적금금리

 

 

4.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적금 상품들의 금리를 볼 수 있습니다. 대체로 2% 전후로 금리가 형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적금금리

 

 

상단의 조회 메뉴에서 상품명, 가입방법, 가입기간 조건을 구체적으로 기입하여 원하는 조건의 적금상품을 조회해 볼 수도 있습니다.

 

 

국민은행 적금금리

 

 

중간중간 금리가 매우 높은 상품도 보입니다. 군인 및 사회배려계층을 대상으로 한 적금상품입니다.

 

 

국민은행 적금금리

 

 

인터넷으로 가입 가능한 상품에는 가입하기 버튼이 하나 더 있습니다. 영업점 방문 없이 인터넷에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여 바로 가입을 진행할 수 있는 적금 상품입니다.

 

적금상품 리스트 상단에서 금리준으로 정렬을 하면 금리가 높은 순서대로 적금 상품을 정렬시킬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적금금리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요즘 생각보다 적금금리가 높지 않아서 적금의 매력이 조금 떨어지기는 하는데요.

 

 

 

 

 

그렇지만 적금 넣는 것은 목돈을 모으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면서 또한 안전한 방법이므로 여윳돈이 매달 생긴다면 가능하면 소액이라도 적금을 넣는 것이 좋습니다. 적금으로 목돈을 모아야 그 돈으로 투자를 하든 다시 은행에 예금으로 넣어놓든 할 수 있습니다.

 

적금은 목돈 모으기의 기본이므로 금리 낮다고 무시하지 말고 꼭 적금을 넣도록 합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