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 2022. 11. 22. 22:53

벨기에 여행 준비물 여행경비 여행코스 코로나 입국정보 알아보기

반응형

벨기에 여행시의 준비물과 여행경비 여행코스 코로나 입국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벨기에는 서유럽에 위치한 국가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그리 여행지로 인지도가 높지는 않습니다. 수도 브뤼셀을 중심으로 여행을 많이 하며 벨기에 와플과 오줌싸개 동상이 우명합니다. 벨기에 여행 준비물 여행경비 여행코스 코로나 입국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벨기에 여행 준비물 여행경비 여행코스 코로나 입국정보

 

오줌싸개 동상
오줌싸개 동상

 

벨기에 여행 준비물

6개월 이상 남은 여권, 여권사본(분실대비용), 숙박예약티켓, 왕복항공티켓, 여벌옷 및 세면두고, 해외결제 가능한 신용카드, 현금(유로), 폰 충전기 및 보조배터리, 유심또는 로밍, 상비약 등을 준비합니다. 벨기에는 흐린 날이 많고 비가 자주 내리기 때문에 방수 방풍을 위한 우산, 겉옷 등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랑플라스
그랑플라스

 

벨기에 여행경비

3박4일 1인 기준으로 왕복항공권은 약 150만원에 숙박비 60만원에 현지에서의 이런저런 비용을 더하면 300만원 정도는 들것으로 보입니다. 여행계획을 어떻게 짜느냐에 따라 필요경비는 천차만별로 나올 수 있습니다.

 

 

부셰거리
부셰거리

 

벨기에 여행코스

벨기에 수도 브뤼셀을 중심으로 관광하는 경우가 많으며 오줌싸개 동상, 그랑플라스, 부셰거리, 생 미셸 귀둘 대성당, 벨기에 왕립 미술관 등이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생 미셸 귀둘 대성당
생 미셸 귀둘 대성당

 

벨기에 코로나 입국정보

검역이나 코로나 검사와 같은 요구 사항이 없기 때문에 별도의 준비 없이 입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코로나 입국정보는 계속 변할 수 있으므로 여행을 가고자 한다면 가기 직전에 최신 정보를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벨기에 여행 준비물 여행경비 여행코스 코로나 입국정보

벨기에 여행 준비물 여행경비 여행코스 크로나 입국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벨기에는 한국인들이 그리 자주 가는 여행지는 아닙니다.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같은 관광대국이 아니고 볼거리도 이들 국가에 비해서는 소박합니다.

 

벨기에 단독으로 가기보다는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를 묶어 부르는 베네룩스3국 여행으로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상 벨기에 여행 준비물 여행경비 여행코스 코로나 입국정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