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 2020. 10. 20. 00:38

프리미엄 고속버스 탑승 후기

반응형

프리미엄 고속버스 탑승 후기를 써 보겠습니다. 가까운 거리 갈 때는 일반 고속버스 타도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하지만 장거리를 갈 땐 적어도 우등은 타야 그나마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는 우등보다도 한단계 더 높은 고속버스입니다. 장거리를 상당히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 탑승 후기]

 

프리미엄 고속버스 내부의 모습입니다. 각 좌석별로 모니터가 있고 가림막도 있습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 탑승 후기

 

 

 

 

 

각 좌석을 자세히 보면 모니터,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컵홀더, 넣었다 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 탑승 후기

 

 

모니터는 터치식이며 USB 포트도 있고 TV를 보거나 라디오를 들을 수 있으며 폰 미러링 및 운행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 탑승 후기

 

 

아래쪽 테이블인데 나름 꽤 넓습니다. 책을 보거나 노트북을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 탑승 후기

 

 

가림막을 친 모습입니다. 이렇게 가림막을 쳐서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우측 1열 좌석 뿐 아니라 좌측 2열 좌석에도 각 좌석을 막을 수 있는 가림막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 탑승 후기

 

 

프리미엄 고속버스 탑승 후기 사진과 함께 간단하게 보았습니다. 우등 고속버스는 좌석이 28석인데 프리미엄 고속버스는 좌석이 21석으로 훨씬 더 적습니다. 그래서 한 좌석이 우등고속버스보다 더 넓습니다. 좌석을 뒤로 젖혀서 누워갈 수도 있어 상당히 편합니다.

 

 

 

 

 

물론 그만큼 가격은 좀 더 비싸긴 합니다만,, 장거리의 불편함을 생각한다면 돈을 조금 더 주고서라도 프리미엄 고속버스를 타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서울~부산 같은 장거리 버스 한번 타고 나면 피곤이 잘 가시지 않는데, 프리미엄 고속버스를 타고 나면 확실히 우등이나 일반보다 몸이 덜 피곤합니다.

 

금전적으로 크게 부담이 되지 않는다면 프리미엄 고속버스 탑승을 추천합니다. 다만 매 시간마다 있지는 않고 노선 시간대가 띄엄띄엄 있어서 시간을 잘 맞추어야 프리미엄 고속버스를 탑승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