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야기 / / 2020. 11. 12. 22:36

농협은행 정기예금 금리 알아봅시다

반응형

목돈을 예금에 넣어두면 만기때 원금과 함께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금리가 낮아서 예금금리도 낮습니다. 예전에 금리가 높던 시절에는 예금만으로도 재테크가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시절은 다시는 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예금의 인기는 떨어지고 있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공격적인 재테크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공격적인 재테크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입니다.

 

잘 하면 근 수익을 낼 수 있지만 잘못하면 큰 손실을 볼 스또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에 자신이 없다면 우선은 예금에 돈을 넣어두고 안전하게 관리하는 것이 자산을 잘 지키는 방법입니다.

 

시중의 모든 은행들은 예금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농협은행도 예금상품을 제공합니다. 농협은행 정기예금 상품과 금리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금융상품몰 -> 농협은행을 눌러 농협은행 금융상품 소개화면으로 갑니다.

 

 

농협은행 정기예금 금리

 

 

 

 

 

2. 예금 카테코리 밑에 보면 여러가지 상품들이 있는데 그 중 '목돈굴리기(예금)을 누릅니다.

 

 

농협은행 정기예금 금리

 

 

3. 그러면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금융상품 중 예금상품만 선택되어 조회가 됩니다. 예금은 대체로 1% 전후입니다. 다른 1금융권 은행들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농협은행 정기예금 금리

 

 

4. 화면 오른쪽 위에서 '최고금리'를 선택한 후 바로 옆의 '이동'을 누르면 금리가 높은 순으로 정렬이 됩니다. 농협에서 제공하는 예금 중에서는 NH All100플랜 연금예금 이라는 상품이 금리가 가장 높군요.

 

 

농협은행 정기예금 금리

 

 

5.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은 상품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해당상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금리지급 조건에 대한 내용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가입할 생각이 있다면 꼼꼼하게 읽어보도록 합니다.

 

 

농협은행 정기예금 금리

 


농협은행 정기예금 금리 알아보았습니다. 농협은행 정기예금 금리는 그리 높지 않습니다. 물론 이것은 농협은행 정기예금 금리에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시중은행들도 정기예금 금리는 다 고만고만합니다.

 

 

 

 

 

제2금융권으로 가면 금리가 더 높아지긴 하지만 그만큼 더 위험하기도 합니다. 금리만 보면 별로 메리트가 없어 보입니다만, 그래도 예금은 목돈을 지키는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재테크에 자신이 없다면 부지런히 벌어서 모은돈 예금에 넣는 것이 자산을 지키는(불리지는 못합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