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 / 2022. 7. 17. 23:21

중국 여행 가능시기 입국시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중국 여행 가능시기 입국시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가 퍼지기 전엔 한국사람들이 중국에 여행을 많이 갔습니다.

 

 

 

 

나라가 크고 넓어서 가볼만한 곳도 많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유행 이후 중국 가는것이 쉽지 않아졌습니다. 중국 여행 가능시기 입국시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 알아보겠습니다.

 

 

 

중국 여행 가능시기 입국시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

 

 

 

 

중국 여행 가능시기

중국 여행 가능시기는 현재로서는 정확히 알 수가 없습니다. 중국에 들어가려면 비자가 필요한데 일단 현재는 여행을 목적으로 비자를 발급받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여행 외에 비즈니스, 유학 등을 목적으로 비자를 발급받아서 입국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유학 등을 목적으로 중국방문이 필요할 경우 목적에 맞는 비자를 신청하여 발급받아서 갈 수 있습니다.

 

 

 

중국 여행 가능시기 입국시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

 

 

중국 입국시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

중국 입국시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동안 격리를 해야 합니다. 총 10일간의 격리가 필요합니다. 7일간 집중격리하고 이후 3일간 자가격리 합니다. 격리기간동안 수회에 걸쳐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지역별로 격리 기간이 다릅니다. 대부분의 지역은 10일 격리(집중격리 7일 자가격리 3일)를 하지만 북경과 우한은 총 14일동안 격리해야 합니다. 집중격리 7일 자가격리 7일 입니다.

 

 

 

중국 여행 가능시기 입국시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

 

 

중국 여행 가능시기 입국시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

 

 

중국 여행 가능시기 입국시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 알아보았습니다. 철저한 봉쇄로 코로나를 극복했다고 했었는데 사실 봉쇄만으로 코로나를 극복하는 것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최근 다시 코로나가 유행하면서 재봉쇄에 돌입하는 등 상황에 좋지 않습니다. 현재로서는 비즈니스, 유학 등 꼭 필요한 경우에만 방문을 하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이상 중국 여행 가능시기 입국시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