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 / 2022. 7. 12. 00:15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 대만 여행 자가격리 수칙 알아봅시다

반응형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 대만 여행 자가격리 수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만은 매우 인기있는 여행지 중 한곳입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나라입니다.

 

 

 

 

거리가 가깝고 치안이 좋으며 한국과 같은 인종에 비슷한 문화권이라 비교적 쉽게 갈 수 있는 나라입니다.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 대만 여행 자가격리 수칙 알아보겠습니다.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 대만 여행 자가격리 수칙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

온난다습한 아열대성 기후를 가진 나라이기 때문에 여름에 여행을 가면 더위와 습도 때문에 금방 지칩니다. 겨울은 상대적으로 따뜻할 것 같지만 습도가 높고 일교차도 높아서 날씨 때문에 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은 봄과 가을입니다. 3~4월 또는 11월 정도가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 알아보았습니다. 이어서 대만 여행 자가격리 수칙 알아보겠습니다.

 

 

 

 

대만 여행 자가격리 수칙

한때 방역의 모범으로 주목을 받은 대만이지만 최근 코로나 감염자수가 폭증하면서 비상이 걸렸습니다. 2022년 5월 일일 감염자수 8만명을 돌파하기도 했고 7월 들어서는 좀 줄긴 했지만 일일 3만명 가량의 확진자가 나오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 2021년 5월18일부터 모든 외국인 방문은 물론, 단순 경유도 금지하고 있어 여행을 갈 수가 없습니다.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 대만 여행 자가격리 수칙

 

 

대만의 코로나가 안정세에 들어서려면 9월은 되어야 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전망하고 있습니다. 다만 취업, 대만 거류증 보유 등과 같은 특수한 경우에는 입국이 허용되며 14일의 격리가 필요합니다. 대만 정부에서 지정한 장소에서 7일간 격리 후 자가격리 7일을 더 해서 총 14일동안 격리를 해야 합니다.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 대만 여행 자가격리 수칙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 대만 여행 자가격리 수칙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가 퍼지지 전엔 상당히 인기있는 여행지로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했었습니다.

 

 

 

 

코로나 급증으로 지금은 갈 수 없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코로나는 안정세에 접어들 것이고 여행도 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올해 가을쯤 완화될 것으로 전망이 된다고 하니 올해 11월이면 여행을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이상 대만 여행하기 좋은 계절 대만 여행 자가격리 수칙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