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야기 / / 2020. 11. 24. 21:45

경남은행 정기예금 금리 알아봅시다

반응형

은행에 예금을 맞기면 만기 후 원금과 함께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자가 많지는 않습니다. 저금리 시대이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은행에서 예금금리는 1%를 조금 넘는 수준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남은행 정기예금 금리도 비슷합니다. 다른 은행의 금리 수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예금금리는 기본금리에 플러스 알파 한 수준에서 형성되기 때문입니다.

 

경남은행 정기예금 상품과 금리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1. 경남은행 홈페이지 접속한 후 화면 위에 보이는 금융상품몰 메뉴로 들어갑니다.

 

 

경남은행 정기예금 금리

 

 

 

 

 

2. 여러가지 금융상품들이 나옵니다. 이 중 예금을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가 봅시다.

 

 

경남은행 정기예금 금리

 

 

3. 예금 추천상품 3개가 보이는데요. 전체 예금상품을 다 보려면 아래 자금설계별 상품분류 밑에 있는 '예금'을 한번 더 눌러야 합니다.

 

 

경남은행 정기예금 금리

 

 

4. 그러면 경남은행에서 제공하는 전체 예금상품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총 7개의 예금상품이 제공되는군요. 1%전후로 금리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제일 높은 금리가 1.35%, 제일 낮은 상품은 0.55%입니다.

 

 

경남은행 정기예금 금리

 

 

5. 각 상품을 클릭하면 해당상품의 가입대상, 가입금액, 가입기간 등에 대한 상세한 설명 및 약정금리, 우대금리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경남은행 정기예금 금리

 

 

경남은행 정기예금 상품과 금리 알아 보았습니다. 금리가 별로 높지 않아서 예금 가입이 그리 매력적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마땅히 투자할 곳이 없을땐 예금이 가장 안전합니다.

 

 

 

 

 

투자를 통해 돈을 벌려면 시간을 투자해서 공부를 해야 합니다. 자신이 없다면 일단 목돈을 예금에 넣어두고 그 시간동안 투자와 재테크 공부를 해서 실력을 쌓고 난 다음 투자에 나서는 것이 안전한 방법일 것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