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이야기 / / 2020. 7. 4. 00:26

코로나로 주목받는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 리스트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이 오프라인 활동 및 대면접촉을 꺼리면서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가 날개를 달고 질주하고 있습니다.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의 최근의 주가 상승은 놀라울 정도입니다. 코로나로 주목받는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 리스트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및 이와 연계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카카오는 코로나 시대의 비대면 사회로의 진행에서 가장 큰 수혜를 받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직접 만나는 대신 카카오톡과 그 연관 서비스를 이용하며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고 이것은 카카오의 전망을 더욱 밝게 만들어줍니다.

 

 

코로나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

 

 

 

 

 

네이버

대한민국 검색포탈 1위 네이버 역시 대표적인 모로나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 중 하나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인터넷을 더 많이 들여다 보며 시간을 보내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서핑하고 쇼핑도 하고 웹툰 보고 등등.

 

 

코로나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

 

 

엔씨소프트

코로나로 외출이 힘들어지면 사람들은 나가 노는 대신 온라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된니다. 대표적인 온라인 활동 중 하나가 게임이죠. 온라인 게임을 만드는 엔씨소프트 역시 그 수혜를 입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코로나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

 

 

알서포트

코로나로 요즘 가장 주목받는 분야 중 하나가 바로 원격서비스 분야입니다. 직접 만나는 대신 화상 연결 등을 통해 만나지 않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코로나의 위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원격지원서비스 매출 증가에 대한 기대로 알서포트의 주가는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중입니다. 

 

코로나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

 

 

NHN한국사이버결제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밖으로 나가 매장에 가는 대신 온라인으로 물건을 사면서 전자결제대행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NHN한국사이버결제의 향후 전망 역시 매우 밝아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

 

 

KG모빌리언스

신용카드 결제대행 사업부문의 성장으로 회사 전체의 실적 역시 가파르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는 회사입니다. 2020년 1분기 결제부문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크게 성장하면서 올해 전체 실적 역시 그에 들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

 

 

KG이니시스

온라인 쇼핑 소비 시장 성장에 따른 수혜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온라인 결제액이 증가하고 해외 가맹점 거래액이 늘면서 매출 역시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

 

 

유비케어

코로나로 사람들이 병원 가기 또 꺼려하고 있습니다. 불특정 다수가 상시 출입하므로 감염의 위험이 거지기 때문입니다. 비대면 진료 솔루션을 공급하는 유비케어는 현 상황에서 많은 수혜를 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코로나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

 

 

메가엠디

코로나는 교육계에도 그 변화를 몰고오고 있습니다. 다수의 학생들이 한 교실에서 모여 공부하는 현 교육체계는 모로나가 감염되기 딱 좋은 모습이니까요.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가엠디는 이러한 상황에서 큰 수혜를 볼 것으로 전망됩니다.

 

 


코로나로 주목받고 있는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 몇 종목 알아 보았습니다. 위에 언급한 종목들 외에도 많은 코로나 언택트 비대면 관련주들이 있는데요. 실제로 실적이 개선되고 있는 종목들도 있고 아직 실적개선 없이 기대감만으로 주목받고 있는 종목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주가는 미래의 기대감을 반영해서 많이 올랐습니다. 따라서 현 시점에서 들어가는 것은 다소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사회로의 변화의 흐름은 이제 대세가 된 만큼 장기적으로 보고 주가가 조정에 들어갔을 때 매수하는 전략은 여전히 유효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